본문 바로가기
꿈 풀이 해몽 모음

쥐 꿈 해몽,풀이 총정리 [쥐잡는 꿈, 쥐죽이는 꿈 등]

by 동자동동 2020. 4. 30.

쥐 꿈 해몽,풀이 총정리 [쥐잡는 꿈, 쥐죽이는 꿈 등]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꿈을 해몽해주는 남자 해몽남입니다. 오늘은 쥐와 관련된 꿈 해몽풀이를 전해드리려고 가져왔답니다. 쥐는 작은 생물이지만 존재자체가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면이 큰 동물이라고 생각됩니다. 병균의 온상으로 여겨지기도 하고, 사람을 깜짝놀래키기도 하는 녀석이죠. 하지만 12간지중 가장 첫번째를 맡고있기도 한 이 쥐란녀석. 선조들은 이 쥐가 왜 가장 첫번째 상징물이였는지 참..  각설하고 과연 이 쥐! 쥐가 꿈에 나왔을때 어떤 의미를 암시하는지 지금부터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보는꿈

쥐를 보는꿈은 나에게 도움을 주는 누군가가 나타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신다면 당신의 조력자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쥐잡는꿈

쥐를 잡는꿈은 현재 어려움을 겪고있는 일이 모두 해결되며 꼬여버린 인간관계가 해소되어 불편한 마음이 사라지고 평온이 찾아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쥐가 식량을 갉아먹는꿈

쥐가 내 창고의 식량을 갉아먹는꿈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사업이 좋은 결과를 갖게 되어 크게 발전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망치는 쥐를 잡아 죽이는꿈

쥐를 죽이는꿈은 불편한 일이 생겨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를 놓치게 되거나 줄이 내앞에서 끊기거나 하는 사소한 문제로 기분이 상하는 상황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쥐구멍으로 도망가는꿈

발견한 쥐를 잡으려했으나 쥐구멍으로 도망쳐 잡지 못하는 꿈을 꿨다면 계획했던 일들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쥐에게 물리는꿈

쥐에게 물리는꿈은 의도하지 않은곳에서 큰 도움을 받게 되어 사회적 지휘가 올르거나 재물이 생길 수도 있는 길몽으로 분류됩니다.

고양이가 쥐를 물고있는꿈

고양이가 쥐를 물고 가는꿈을 꿨다면 염원하고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가 안정적으로 자리잡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시험 합격이나 회사 승진 등이 포함될 것입니다.

쥐를 잡아 버리는꿈

쥐를 잡아서 집밖으로 내던지는꿈을 꾸셨다면 자금운용등에 운이 증가하여 금융투자나 부동산 투자 등에서 작은 성과를 얻어낼 수 있는것을 뜻합니다.

쥐떼를 보는꿈

많은 쥐들이 떼를지어 있는것을 목격한 꿈은 현재 하고있는일에 충실하고 그외 대외활동을 활발하게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방안에 들어온 쥐를 잡는꿈

내방에 들어온 쥐를 내쫒거나 잡는꿈은 직장이나 팀 내에서 분열이 생겨 퇴출되는 인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쥐가 나를보는꿈

쥐가 나를 똑바로 바라보고있는 꿈은 누군가 내 가하고있는일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있는것을 뜻합니다. 주위를 잘 살펴 관심있는 인물을 찾아보세요 큰 도움이나 조력자가 될 인물일 수도 있습니다.

쥐를 잡아 가둔꿈

쥐를 우리에 잡아가둔꿈을 궜다면 금전적으로 힘든부분이 해결되어 정신적으로 고통받지 않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쥐가 옷을 뜯어먹는꿈

옷을 뜯어먹는 쥐를 본 꿈은 내가 가진 재물이나 재산이 누군가에 의해 손해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투자에 좀더 신중하게 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쥐를 때려죽이는꿈

쥐를 때려죽이는꿈은 현실에서 보기 힘든 귀한 물건이나 재물이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쥐가 피를 많이 흘릴 수록 재물이 커지는것을 뜻합니다.

쥐가 덤비는꿈

쥐가 나에게 덤벼들거나 물려고하는 꿈을 꿨다면 건강상 문제가 생기거나 구설수에 휘말리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쥐보는꿈

흰쥐를 보는꿈을 꿨다면 직장상사나 누군가의 도움으로 내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는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쥐가 변하는꿈

쥐가 큰짐승으로 변하는꿈을 꿨다면 진행하는 일에 큰 어려움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쥐를 놓치는꿈

쥐를 잡다 놓치는꿈은 현재 하고있거나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좀더 신중히 준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끼쥐를 보는꿈

새끼쥐를 보는꿈은 구설수에 휘말려 큰 손해를 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또한 아래사람 부하직원 등에 험담에 시달려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쥐구멍으로 뱀이 들어가는꿈

쥐구멍으로 뱀이 들어가는꿈은 금전적인 재물이 계획한데로 순조롭게 풀려나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획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노력하셔야 할 것입니다.


이상으로 쥐꿈의 다양한 꿈 해석풀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길몽과 흉몽이 적절히 있는 해몽풀이가 된것같아요. 지저분하고 영악해보이기만한 쥐가 금전적인 행운을 가져다주기도 불운을 안겨주기도 하는 내용이 제법 재밌네요. 하지만 꿈이 좋다고해서 바로 내 삶이 달라지진 않는다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본인이 노력한만큼 거기에 운이 더해서 돌아오는것이기때문에 다들 열심히 맡은바 최선을 다해 살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더 재밌는 꿈 해몽풀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