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풀이 해몽 모음

선생님 꿈 해몽,풀이 총정리 [선생님한테 혼나는꿈 등]

by 동자동동 2020. 7. 3.

선생님 꿈 해몽,풀이 총정리 [선생님한테 혼나는꿈 등]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꿈을 해몽해주는남자 해몽남입니다. 오늘은 과거의 향수를 자극하는 케릭터 선생님에 관한 해몽풀이를 가지고왔습니다. 꿈에서 선생님을 만났거나 유년시절로 돌아가 선생님의 수업을 받는 꿈을 혹시 꿔보신적있나요? 이런 여러가지 선생님이 나오는 상황이 어떤 내용을 담고있는지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은 꿈속에서 주로 직장상사나 윗사람 웃어른 등을 의미하는 상징성을 가지고 있다합니다.

 

선생님 나오는꿈

존경하는 선생님이 나오는꿈은 의견이 맞는 사람과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되는걸 뜻합니다.

싫어하는 선생님 나오는꿈

싫어하는 선생님이 나오는꿈은 직장이나 그룹 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에게 혼나거나 꾸지람을 듣게 되어 불쾌해지는 상황이 생기는것을 의미합니다.

선생님 만나는꿈

어려움에 처해있는 상황에서 귀인을 만나 해결하게 되는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웃고있는 선생님 나오는꿈

나를돌봐주고 배려해주는 웃어른, 직장 상사 등의 도움을 받게 되는걸 뜻하는 꿈입니다.

이성적으로 좋아하던 선생님이 나오는꿈

연애 욕구 불만에 관한 심리가 꿈에 반영된 것입니다. 연애를 하고싶어하는 마음이 커졌다는걸 알 수 있는 꿈입니다.

선생님이 되는꿈

누군가에게 선임자, 리더가 되고자 하는 욕망이 투영된 꿈입니다.

선생님에게 선물을 받는꿈

명예나 금전적인 행운이 깃든 꿈으로서 좋은 일이 일어나는것을 뜻하는꿈입니다.

선생님이 나에게 무언가를 말하는 꿈

현재 하고있거나 준비하고 있는일을 어렵더라도 이겨내고 꾸준히 해내면 좋은 성장을 이뤄낼 수 있다는걸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에게 편지를 받는꿈

준비하던 시험이나 진급 등 여러가지 의미로 합격과 관련된 뜻을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선생님 집에 가는꿈

훌륭한 지도자나 귀인을 만나 진행하거나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가는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에게 문패를 받는 꿈

뜻하지 않은곳에서 금전적 이득이 생겨 재산이 늘어나거나 직장내에서 승진 또는 시험 합격등의 입시 합격 과같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직장 상사나 웃어른과 마찰이 생겨 구설수에 휘말리는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과 날아다니는꿈

상사나 귀인의 도움으로 진행하게 될일이 아주 수월하게 풀려나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에게 책을 받는꿈

준비하고 있는 시험등에 당당히 합격하게 되는 운이 생기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강의를 듣는꿈

학업적으로 우수한 마음가짐이 깃드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선생님의 목소리가 선명하면 선명할 수록 현실에서 학업능력집중이 잘 되게 되는걸 의미합니다.

선생님과 악수하는 꿈

준비하고 있는 사업이나 계약 등이 성사되는걸 뜻하는 꿈입니다.

이상으로 어렸을적 동경의 대상 또는 인생의 가르침과 조언을 주셨던 선생님에 관한 여러가지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상황마다 다른의미를 내포하고 있지만 선생님이라는 상징성이 꿈속에서는 선임자, 상사, 귀인 등과 대조해보면 꿈 해몽풀이가 더욱 쉽게 가능하겠죠? 다들 좋은꿈 꾸셔서 앞으로도 방해없이 순조롭게 풀려나가는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면서 감사드립니다!

댓글